교회소개

본문

 

 


부천 새로남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주의 말씀을 더욱 가까이 하고 하나님과 더 교제하기를 소망하는 여러분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은혜받는 공간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2017년도 표어 : 큰믿음으로 큰축복받아 큰일하자 "입니다.

 

2017년도 목표 :한사람이 한사람씩 전도하자 "입니다. 



 

 

우리 새로남 교회는 대한 예수교 장로회 (합동)에 소속된 교회로 1995 4 20일 설립되어 꾸준히 성실하게 성장해 가는 교회입니다. 우리교회는 가족적인 분위기로써 가정 같은 교회로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교회입니다. 교회 신앙 중심은하나님중심성경중심교회중심으로 건전하고 신앙을 삶과 가정 속에서 아름다운 열매를 맺게 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나의 가정과 교회속에서 늘 함께 하시어서 어떤 문제라도 믿음과 기도로써 해결 받고 하나님의 축복을 현실로 이루는 교회입니다. 교회 목표로는 국내와 해외 선교를 하여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준행 하는 교회입니다.

 

 

 

 



 

 
예배를 잘 드린다는 것은 한시간 예배에 최선을 다해서 드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도들이 한시간 예배를 통해서 큰 은혜를 받아야 하고 성령의 큰 감동을 받아서 진정한 신앙고백을 하게 하고 기쁨이 충만하도록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러 나와서 마음만 더 무거워진다면 되겠습니까? 무엇보다도 총회 헌법인 예배모범에서 벗어나지 아니한 예배면서도 주님과의 신령한 만남의 관계를 갖는 예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
 

 
아무리 예배를 은혜로운 예배를 드렸다 할지라도 이것만으로는 세상에서 빛과 소금이 되기에는 미흡합니다 그래서 전 교인이 예수님의 제자화가 돼야 합니다 교회들이 불화하고 분립되고 하는 것은 바로 인본주의 사상이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제자 화 훈련을 통해서 성도들 자신에게서 인본주의나 자유주의 신비주의 사상을 철저히 추방하고 하나님중심, 성경중심, 교회중심 목회자중심으로 교회가 든든히 서가는 초대교회처럼 돼야합니다.
 

 
아무리 말씀으로 무장을 하였다 할찌라도 기도 없이는 하나님의 큰 역사를 이루어 나가기가 어렵습니다 기도가 뜨겁지 못하면 신앙도 미지근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기도의 활성화를 통해서 성도들은 이론적인 신앙이 아니라 하나님의 큰 은혜와 역사를 응답 받고 체험 얻어 기쁨이 넘치는 신앙 자발적으로 헌신하고 봉사하는 신앙인으로 키워나가고 교회가 활력이 넘치는 교회가 되게 하는 것입니다.
 

 
앞에서의 세 가지를 아무리 잘했다 할지라도 전도하지 못하면 무슨 유익이 있겠습니까? 전도의 열매를 맺지 못한다면 마치 잎만 무성한 무화과 나무와 무엇이 다르겠습니까? 그래서 잎이 무성한 많큼 열매도 풍성해야 한다고 믿어집니다 그래서 전도의 활성화를 통해서 잃어버린 한 마리의 양을 찾아내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교회 부흥은 앉아서 말로 되는 것이 아니라 나아가서 발로 뛰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 전도는 누구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역시 전 교인들이 힘을 합쳐서 전도에 힘을 써야 할 것입니다.

 

 

 

 

말씀을 듣고 하나님의 음성에 세밀히 반응하며 그 은혜를 전하는 한해가 됩시다.

모든 성도님들의 삶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이 충만히 넘치기를 축원합니다.
 

담임목사 최 상윤목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위로 가기